문화일반

2022 미스코리아 강원 진(眞) 우혜민(강릉)·선(善) 변한나(춘천)·미(美) 김현진(횡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2022 미스강원 선발대회

◇왼쪽부터 미스 고성 이혜정, 선(善) 변한나, 진(眞) 우혜민, 미(美) 김현진, 미스 강원일보 조희주.고성=신세희기자

창간 77주년을 맞은 강원일보사와 글로벌E&B가 지난 30일 고성종합체육관 특설무대에서 공동으로 마련한 ‘2022 미스코리아 강원대표 선발대회''에서 우혜민(20·강릉)씨가 ‘미스강원 진(眞)''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미스강원 선(善)은 변한나(27·춘천)씨, 미(美)는 김현진(24·횡성)씨가 각각 차지했다. 또 미스고성에 이혜정(24·고성)씨, 미스강원일보에 조희주(24·동해)씨가 선발됐다. 우정상은 김지영(23·원주)씨, 포토제닉상은 최보라(25·태백)씨에게 돌아갔다. 인기상은 송유진(28·강릉)씨가 받았다.

고성군이 후원하고 하이트진로와 소노호텔·리조트가 협찬한 이날 선발대회는 함명준 고성군수와 최병수 강원일보 전무이사, 심사위원장인 권순성 한림대 의대 교수, 송흥복 고성군의원, 김흥선 고성군체육회장, 이정민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장, 지역주민 등이 참석해 강원 미사절단 탄생을 축하했다.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2022 미스강원 진·선·미는 올 10월께 열리는 2022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도 대표로 참가한다.

고성=허남윤·권원근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