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11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V하이라이트

나는 몸신이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11일 오후 8:10)=몸속 시한폭탄 고혈압, '이것'을 먹으면 혈관이 터진다?! 원인은 음식에 있었다.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실험카메라를 실시해 3일 동안 '이것'을 먹도록 했다. 3일 후, 실험자의 충격적인 혈액 검사 결과로 패널들을 충격에 휩싸인다. '이것'만 먹었을 뿐인데 혈관에 켜진 적신호. 이어 고혈압 극복에 성공한 몸신 비법이 대공개된다. 일상 속 습관 하나 바꿔 고혈압 탈출하는 방법을 만나본다.

▣tvN 백패커(11일 오후 8:40)="동물원에 오신 백패커즈를 환영합니다" 어린이집 동물농장이 살아 돌아왔다. 입구부터 세렝게티 방불케 하는 동물들의 등장에 멤버들의 눈은 휘둥그레. 그런데 배식까지 30분밖에 남지 않은 상황.. 완성된 요리가 하나도 없다? 혼돈에 빠진 출장요리단을 구해줄 '해결사' 등장! 특급 요리 실력을 갖춘 '퍼펙트 맨' 게스트의 정체는 누구일까? 이어 백패어 스타일의 여름나기 한 상이 大공개된다. 불맛 보장된 낙우새와 묵사발의 살얼음 육수 한 모금 마셔주면 여기가 바로 동해바다가 된다. 덥고 지치는 여름철엔 백패커와 함께 맛있는 피서를 떠나보자!

꼬꼬무

▣G1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11일 밤 10:30)=동두천시에 위치한 마차산 동굴에 얽힌 괴담이 있다. '들어가는 것만 봤지 나오는 건 못 본대' 등 소문이 무성한 동굴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 집단 실종의 배후를 밝혀야 한다. 계속해서 들리는 "대원님" 소리. 도대체 대원님의 정체는 누구일까. 대원의 얼굴을 보는 자, 운명이 뒤바뀌리라는 소문이 있다. 왜 그들은 동굴에 들어가면 살아 돌아오지 못했으며, 누가 그들을 죽인걸까.

▣EBS 한국기행(11일 밤 9:30)=충북 단양의 한드미마을. 여름방학을 맞이한 영광씨네 삼남매는 가방을 벗어 던지고 신나게 마을을 활보한다. 한드미 마을의 여름이 유난히 특별한 것은 바로 마을 앞에는 계곡이 흐르고, 마을 뒷산에는 동굴이 있어 볼거리와 할거리가 많은 최고의 피서명당이기 때문입니다. 선풍기 대신 도랑에서 발 담구며 땀을 식히고 냉기 가득한 동굴 탐방하고 나와 직접 수확한 감자와 옥수수를 모닥불에 구워 먹으며 추억을 되새기는 아이들. 여름 방학을 만끽하는 영광씨네 동네의 피서 명당을 찾아간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OCN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11일 밤 9:00)=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데... 두 남자의 지독한 추격이 시작된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