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양구]양구군 민원만족도 `93.1점'

【양구】양구군이 올해부터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간 민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올 상반기 점수는 93.1점으로 나타났다. 이는 첫 조사가 이뤄진 지난 1월의 92.5점에 비해 0.6점이 올랐다.

3일 군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만족도, 청렴성, 신뢰성 등 항목별 점수에서 친절성과 청렴성이 94.1점으로 가장 높았고, 전문성과 공정성이 92.6점으로 가장 낮았다.

군은 업무유형별(토지·임야) 합병 신청(99점), 건축물 지번 변경·정정 신청(98.3점), 전기사업자 등 사업개시 신고(98점) 등의 점수가 높았다. 매월 점수가 상향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도가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정국기자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