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양구]`국토 정중앙'에 인기가수 총출동

[“여름 축제 놀러오세요”]양구 배꼽축제

2019 국토정중앙 양구 배꼽축제가 2일부터 4일까지 레포츠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축제 첫날인 2일에는 유진규 마임을 시작으로 즉석 슈퍼스타 키즈, 어린이합창단 공연, 동요 믹스 EDM, 동화 구연, 배꼽가요제 예선, 버스킹 공연, 우정의 무대, 2사단 및 21사단 군악대 합동공연, 개막식 식전공연 및 축하공연, 코미디 쇼 등이 축제장 곳곳에서 펼쳐진다. 2사단 31연대 부대개방 행사로 마련되는 우정의 무대는 걸그룹들이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육군 2사단 및 21사단 군악대 합동공연에는 2사단 군악대 소속이자 2PM 멤버인 준케이가 출연할 예정이다.

개막식 식전공연에서는 백자로 만든 전통 타악기로 국악을 역동적으로 연주하고, 축하공연에는 밴드 MACA와 신바람 이박사 등이 출연한다. 3일에는 매일 열리는 공연 외에 마술 공연, 어린이 전래동화 및 샌드아트 공연, DMZ P.O.P. 콘서트, 코미디극 '희극인 삼룡이' 등이 펼쳐진다. 축제장 메인무대에서 열리는 DMZ P.O.P. 콘서트에는 SBS 인기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는 가수 김건모, 김종국, 박수홍과 아이들, 코요태, 오마이걸 등 유명 가수들이 등장한다. 축제 마지막 날인 4일에는 배꼽가요제 본선을 비롯해 평양민속예술단 공연, G1 라디오 공개방송 등이 이어진다. G1 라디오 공개방송에는 인기가수 남진, 진성(안동역에서), 한혜진(갈색추억), 금잔디(오라버니), 윤수현(천태만상)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양구=이정국기자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