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15일 프로농구 올스타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한국프로농구(KBL) 별들의 전쟁이 팬들을 찾아온다.

오는 15일 오후 2시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열린다. 이번 올스타전은 올스타 팬 투표에서 각각 1, 2위에 오른 허웅(KCC)과 이대성(한국가스공사)이 이끄는 팀 허웅과 팀 이대성의 대결로 펼쳐진다. 팬 투표에서 11위에 오른 원주DB 포워드 강상재는 팀 이대성의 멤버로 자신의 두 번째 올스타전에 나선다.

최고의 축제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올스타전 하루 전인 14일에는 올스타 팬 투표 ‘톱10’ 선수들이 직접 거리 홍보에 나선다. 수원의 명소인 화성행궁을 찾아 핫팩과 음료 등 경품을 제공하며 올스타전을 홍보할 계획이다.

15일 경기 전에는 올스타 팬 투표 톱10 선수들과의 포토타임, 렌즈 아반도(인삼공사), 론제이 아바리엔토스(현대모비스), 샘조세프 벨란겔(한국가스공사) 등 아시아쿼터 선수 3명의 사인회가 준비돼 있다. 낮 12시40분부터는 ‘포카리스웨트 3점 슛 콘테스트’와 ‘KCC 덩크슛 콘테스트’ 예선이 펼쳐진다.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은 1쿼터 타임아웃 때, 덩크슛 콘테스트 결선은 하프타임에 진행된다.

3쿼터를 마친 뒤에는 아반도, 아바리엔토스, 벨란겔과 올스타 대표 선수 3인인 김선형(SK), 변준형(인삼공사), 이정현(캐롯)의 3대3 경기도 열린다. 래퍼 비오의 오프닝 공연, 댄스팀 ‘훅’(HOOK)과 팬 투표 톱10 선수들이 함께 하는 특별 무대도 마련돼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