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결식어르신 위한 한끼나눔 프로젝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춘천시-강원도시가스 협약

◇강원도시가스와 SK E&S, 춘천시청은 25일 시청사에서 '한 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 추진협약식을 가졌다.

강원도시가스가 춘천지역 결식어르신을 위한 '한 끼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5일 강원도시가스는 모기업인 SK E&S, 춘천시청과 '한 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 끼 나눔 프로젝트는 앞으로 3개월 동안 지역 내 저소득·홀몸어르신 등 결식 우려 계층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도시락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들 기관은 원활한 프로젝트를 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도시락 제작 성금 5,000만원과 배달지원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침체된 지역상권에도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실제 이들은 도시락 제작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를 관내 전통시장에서 구입해 결식 지원과 함께 지역경기 활성화 등 일석이조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재수 춘천시장은 “코로나19로 기업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SK E&S와 강원도시가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경식 강원도시가스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성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종현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