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춘천]“부모님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행사 다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춘천시는 지난 7일 시청 광장에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포상식을 열고 (사)대한노인회춘천시지회, 관내 노인복지관 관계자 15명에게 표창장 등을 전달했다.

[춘천]'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춘천지역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춘천시는 지난 7일 시청 앞 광장에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종섭(73·신북읍 유포2리)씨와 이경남(81·신동면 혈동1리)씨에게 '장한 어버이' 도지사 표창을 전수했다. 또 고연화(54·남산면 백양2리)씨와 기명서(64·북산면 오항1리)씨, 이명희(50·신북읍 발산1리)씨는 '효행상' 춘천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외에도 조옥순(80·동내면)씨가 '노인복지기여상' 춘천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춘천북부노인복지관(관장:박재호)과 복지관 후원이사회(이사장:정길수)는 같은날 복지관에서 이재수 시장과 이수형 사랑나눔 강원지회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행사 '효(孝) Dream'을 열었다. 위기 및 독거노인지원사업 대상자 등 어르신 130명에게 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 정장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어르신 570명에게는 어버이날 기념 키트가 각각 전달됐다.

춘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오미경)도 이날 '감사해효(孝)'를 통해 저소득 어르신 200여명에게 특별식을 조리해 직접 배달했다.

김수빈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