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속보]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접속 장애…이용자 불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미지 캡쳐]

20일 오후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의 불편이 이어지고 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5분께부터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KB스타뱅킹)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나, 오후 6시 20분 현재까지 아직 복구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점검 과정에서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해 정상화 작업이 진행 중"이라며 "접속 지연으로 고객께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태영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