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웰니스 전문가와 함께하는 ‘서머 리트리트’ 개최 관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정선 파크로쉬 리조틍앤웰니스가 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요가와 명상, 호흡법을 배우는 ‘서머 리트리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정선】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지 정선 파크로쉬 리조틍앤웰니스가 전문가와 함께하는 ‘서머 리트리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크로쉬는 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와 일요일 오전에 2층 웰니스 클럽에서 요가와 명상, 필라테스 등 각 분야별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서머 리트리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첫 프로그램은 한국 싸띠아난다 요가아쉬람 수석강사를 맡고 있는 이진재 강사의 ‘이완 명상’과 ‘호흡 명상’으로 시작한다. 인도 비하르 요가 전통의 이완을 위한 동작과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는 이완 명상과 자율신경계 안정을 위한 호흡 명상, 일상 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호흡법을 배우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숙면을 위한 매트 필라테스’와 ‘하지 순환을 위한 스프링 보드’ 프로그램에서는 김시은 킴스요가&필라테스 안성점 원장이 매트 필라테스를 통해 몸과 마음에 쌓인 긴장과 피로를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심재구 요가홀릭 원장으로부터 ‘아쉬탕가 요가’를 통해 호흡과 동작의 연결을 통해 몸 안의 독소를 땀으로 배출하고, ‘힐링 빈야사 요가’를 배우며 부드러운 요가 동작과 몸의 열감을 깨우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는 웰니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각 1회씩 참여 가능한 무료 웰니스 프로그램도 매일 운영하고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