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나의 인생샷 촬영하며 동강국제사진제 즐겨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 제1회 영월愛(애)인 사진 공모전 개최

【영월】“영월에서 나만의 인생샷 촬영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사진 축제인 동강국제사진제 즐겨요”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과 농업회사법인 영월웰멍마치(주)는 제1회 영월愛(애)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나만의 인생샷’과 ‘영월 방문 인증샷’, ‘영월 ‘핫플샷’, ‘내가 발견한 찐 영월샷’, ‘내 마음의 영월 명소’ 등이 마련되며 영월 곳곳에서 멋진 추억을 카메라에 담으면 된다.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3점 이내(1인당 수상 가능 최대 작품수 1점)로 파일명을 제목으로 설정한 뒤 이름과 함께 이메일(press@ywmedia.kr)로 출품하면 된다.

출품자 전원에게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 기념품을 지급하며 대상 등 입상자에게는 동강시스타 숙박권과 박가네 단종의 정찬, 쿠폰, 영월웰멍마치 체험권 등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다음 달 20일 영월도시재생지원센터 특별 전시장에서 개막하는 제1회 영월愛(애)인 사진전에서 진행된다.

고명진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 관장은 스마트 폰으로 촬영한 사진의 퀄리티가 전문가용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에 못지 않다”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영월의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문화·힐링자원이 더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만의 힐링샷을 촬영하면서 세계 사진 예술의 흐름을 만날 수 있는 동강국제사진제도 즐기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80일간의 세계 사진 여행 ‘동강국제사진제(DIPF 2022)는 10월 9일까지 영월 동강사진박물관 등 지역 곳곳에서 펼쳐진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