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지정민)은 '2022년 국민공감 캠페인'에 참가, 브랜드 역량과 경쟁력, 사업성과 등 10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한우부문 공감브랜드 선정 및 품질부문상(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강원한우브랜드 운영주체인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지정민·이하 강원한우)은 '2022년 국민공감 캠페인'에서 한우부문 공감브랜드 선정 및 품질부문상(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행정안전부 등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강원한우는 브랜드 역량, 경쟁력, 사업성과 등 모두 10가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도내 12개 시·군과 6개 축협, 1,600여 농가가 참여하는 강원한우는 2016년 8월 출범 이후 생산기반확대, 친환경인증 농가 확대, 대형마트 및 유통업체 입점 등을 통해 수익성과 규모화 등에서 성장을 이뤄냈다.
이같은 노력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에서 5년 연속 톱3에 선정됐으며 지난해 대상, 2020년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정민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는 "강원한우는 고급육 생산을 위한 목표를 갖고 한마음으로 뭉쳐 이같은 성과를 이뤄냈다"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질 한우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