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유나인체인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위한 업무협약하고 의약품 전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16일 춘천YMCA, 도내 청소년쉼터 6개소와 각각 협약

◇강원도청소년쉼터 6개소(일시고정형·일시이동형·여자단기·남자단기·여자중장기·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와 (사)유나인체인지가 16일 춘천YMCA 동면센터에서 업무협약을 했다.

(사)유나인체인지가 춘천YMCA, 도내 청소년쉼터와 각각 업무협약을 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나서기로 했다.

유나인체인지는 16일 춘천YMCA 동면센터에서 춘천YMCA와 협약을 하고 종합비타민, 마스크, 립밤 등 3,010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전달했다. 춘천YMCA는 기부 의약품을 도내 청소년쉼터, 지역아동센터, 방과후아카데미 등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유나인체인지는 또 이날 강원도청소년쉼터 6개소(일시고정형·일시이동형·여자단기·남자단기·여자중장기·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와도 협약을 하고 의약품, 교육 등을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사)유나인체인지는 16일 춘천YMCA 동면센터에서 춘천YMCA에 3,010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전달했다.

유주용(사)유나인체인지 이사는 “강원도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의약품 기부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원영 춘천YMCA 사무총장은 “의약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 위기 청소년들의 건강과 행복한 일상을 지원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준 도청소년쉼터협의회장은 “도내 청소년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건강을 챙기고 보다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움직이겠다”고 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