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지급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10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 대회의실에서 열려
기금 활용해 10명의 법무보호 대상자에게 1,000만원 지급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는 10일 지부 대회의실에서 법무보호대상자 가족돌봄사업 지원을 위한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1,000만원 지급식을 개최했다.

이날 지급식에는 이순세 강원동부지부장, 유건재 법무보호과장, 심교화 강릉기금관리위원장, 김용기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협의회장, 권혁중 고문, 허진석 수석부회장, 가족돌봄사업 지급 보호대상자 10가정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사회공헌기금은 한라시멘트(주)가 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목적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10명의 법무보호대상자에게 긴급생계 및 자녀학업지원 등 가족돌봄사업 목적으로 1,000만원이 지급됐다.

이순세 지부장은 인사말에서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달해 주신 기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법무보호대상자의 긴급 가족돌봄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용기 협의회장은 “가족돌봄사업에 선정되신 분들께 축하드리고,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사회 구현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법무보호대상자의 삶을 살피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했다.

권혁중 고문은 “한라시멘트(주) 법무보호대상자 가족돌봄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지원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지부장:이순세)는 10일 지부 대회의실에서 법무보호대상자 가족돌봄사업 지원을 위한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1,000만원 지급식을 개최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