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영월정선축협은 평창대관령한우로 만든 간편 조리세트인 ‘대관령한우 찹스테이크’를 출시하고 10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이벤트 할인판매를 시작했다.
‘대관령한우 찹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직영쇼핑몰과 현장판매점(백화점, 하나로마트 등)을 통해 정상가 대비 약 20% 저렴한 1만3,900원에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평창대관령한우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판매처 별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평창영월정선축협 직영쇼핑몰(www.no1hanwoo.com)에서 평창대관령한우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대관령한우 찹스테이크를 1팩씩 증정하고, 직영으로 운영하는 식당인 대관령한우타운에서는 13일에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또는 10세 미만 아동 동반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1팩씩 증정행사를, 평창본점, 진부점, 영월점, 정선점, 대화점 등 하나로마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3일 선착순 25명~50명 한정으로 4+1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이번에 시판되는 대관령한우 찹스테이크는 별도의 손질과정 없이 15분 만에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 및 섭취할 수 있도록 큐브형 목등심과 특제소스, 버터와 다양한 야채로 구성하였으며, 단순하게 전자렌지에 데워서 조리하는 즉석가공식품이 아닌 팬으로 간편 조리가 가능하게 구성, 평창대관령한우 특유의 풍미를 식탁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고광배 평창영월정선축협 조합장은 ‘ 기존의 원육 판매에서 벗어나 대관령한우 찹스테이크와 육포, 곰탕 등 다양한 상품으로 가공하여 판매하는 방식은 조합원이 생산하는 축산물 판매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