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영월서부시장 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서부시장상인회, 20일 참여형 레크레이션 등 야시장 개최

【영월】“즐거운 먹기리와 낭만이 가득한 영월서부시장에 놀러오세요”

영월서부시장상인회는 20일 오후 6시 영월읍 서부시장 일원에서 참여 형 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하는 야시장을 개최한다.

또 미스트롯 지원이와 황태자, 배은희(팝페라), 김하늘(퓨전색소폰), 이정남밴드(통기타 라이브) 등의 공연과 관자베이컨구이 등 눈과 입이 즐거운 다양한 먹거리(푸드트럭 등)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대형냉장고와 대형 TV, 다이슨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도 이어진다.

특히 서부아침시장과 서부공설시장, 영월종합상가 등 서부시장상인회는 서부시장의 ‘관광형’으로의 변화를 통해 경기 침체를 극복하겠다는 계획이다.

엄오섭 영월종합상가진흥조합장은 “이번 야시장은 중소벤처기업부의 ‘대한민국 동행 세일’과 연계하는 등 풍성한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관광과 역사, 문화 자원이 풍부한 영월이 주민과 관광객에게 더욱더 사랑 받는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1일 오후 2시 영월동굴생태관에서는 공립 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음악과 연극이 있는 박물관의 오후’ 공연 등도 이어진다.

◇영월 서부시장상인회는 20일 오후 6시 영월읍 서부 시장 일원에서 참여 형 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하는 야시장을 개최한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