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유통가 신상소식]BBQ '바사칸 윙'…맥도날드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BQ '바사칸 윙'=제너시스BBQ 그룹은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깔끔한 식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마늘, 생강, 후추 등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알싸함이 은은하게 느껴지도록 했다.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선보였다. 바사칸 윙은 콜라겐 함유량이 높은 닭 날개로 만들었다.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맥도날드은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거 2종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메뉴 맥크리스피 클래식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추가한 메뉴다. 바삭한 크러스트 속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체다 치즈를 채운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가 치킨 패티와 조화를 이룬다. 신메뉴에 들어간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사이드 메뉴로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