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민권익위원회는 오는 11월 2일부터 110콜센터를 통해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화상담서비스는 음성으로 전화상담을 주고받는 110콜센터 서비스를 청각·언어장애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씨토크 인터넷 영상전화서비스를 이용하는 청각·언어장애인은 누구나 수화상담이 가능하다.
송주현기자
정치일반
【서울】국민권익위원회는 오는 11월 2일부터 110콜센터를 통해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화상담서비스는 음성으로 전화상담을 주고받는 110콜센터 서비스를 청각·언어장애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씨토크 인터넷 영상전화서비스를 이용하는 청각·언어장애인은 누구나 수화상담이 가능하다.
송주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