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춘천경찰서장에 윤태영, 동해경찰서장에 정석화…강원청 총경급 전보인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경찰청은 13일 춘천경찰서장에 윤태영 강원도자치경찰위원회 자치경찰지원과장, 동해경찰서장에 정석화 강원청 경비과장을 발령하는 등 총경급 469명(관내 18명)에 대한 17일자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삼척서장에는 이길우 경북청 청문감사인권담당관, 영월서장에는 홍원표 강원청 안보수사과장, 정선서장에는 박재삼 강원청 치안지도관, 홍천서장에는 임홍기 경기남부청 안보수사과장, 고성서장에는 이윤 인천청 수사심사담당관, 인제서장에는 김평일 경기북부청 자치경찰협력과장, 화천서장에는 안용식 서울청 치안지도관, 양구서장에는 이용욱 충남청 여성청소년과장이 각각 임명됐다.

강원청의 홍보담당관에는 박상경 경기북부청 남양주북부서장,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장에는 최규일 본청 총경 승진자, 경비과장에는 박광일 정선서장, 수사과장에는 양승현 동해서장, 형사과장에는 오세찬 인제서장, 안보수사과장에는 이은실 삼척서장, 교통과장에는 박범정 양구서장, 강원도자치경찰위원회 자치경찰지원과장에는 정대이 홍천서장이 부임한다. 최승호 춘천경찰서장은 공로연수, 이광진 화천경찰서장은 휴직에 들어간다. 백두용 고성서장은 필리핀 주재관으로 나갈 예정이다.

한편 양양 출신 김형기 강원청 경무과장은 경기북부청 고양서장, 홍천 출신 김진환 형사과장은 경기북부청 수사과장, 강릉 출신 김동혁 수사과장은 경북청 울릉서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신하림기자 peace@kw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