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춘천상공회의소 2024년 임시의원총회
고광만 제25대 춘천상의 회장 추대

◇고광만 회장

고광만 (합)동양아이텍 대표가 제25대 춘천상공회의소 회장에 추대됐다.

춘천상공회의소는 19일 동양아이텍 3층 회의실에서 2024년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고광만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재추대했다. 이로써 고 회장은 앞으로 3년간 춘천상의를 다시 이끌게 됐다.

부회장에는 최재경 삼광기업(주) 회장, 오인철 (주)태성종합건설 대표이사, 손영득 (주)한국고용정보 대표이사 등 3명의 현 부회장이 연임하고, 강연술 영서로지스틱스(주) 대표이사, 최대식 스카이컨벤션웨딩(주) 대표이사 등 2명이 추가로 선출됐다.

또 이희준 강원고속(주) 대표이사, 박화영 강원도시가스(주) 대표이사, 김기선 강원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윤현중 덕영산업(주) 대표이사, 엄태성 (주)새시대체인 대표이사, 박승균 (주)새한공조 대표이사, 이충수 (합)신한산업 대표, 권오복 신한은행 강원본부장, 장재홍 강원자동차해체재활용산업 대표, 이원복 (주)엠에스홀딩스 회장, 남미영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장, 배진우 비엘테크(주) 대표이사, 이인철 하이트진로(주)강원공장 공장장, 엄성철 (주)용두애브컴 대표이사는 상임의원을 맡았다.

감사는 박희홍 동일전력(주) 대표이사, 한광희 평화노무법인 사무소 대표가 선임됐다.

또 이날 총회에서는 동면 소양강로 150에 건립 중인 신축회관 준공식을 오는 7월10일 제83주년 창립기념일에 맞춰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신축회관 공정률은 현재 75%로 올 상반기 준공 예정이다.

고광만 회장은 “24대 회장을 맡으면서 부족했던 점을 보완해 지역 대표 경제 단체로서 강원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며 “의원님들의 고견을 바탕으로 규제개혁을 적극 추진하고 기업하기 좋은 미래산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춘천상공회의소는 19일 동양아이텍 3층 회의실에서 재적의원 47명 중에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고광만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재추대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