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휘팍이 준비한 2주간의 특별한 선물 휘닉스 파크, 슈퍼딜 기획전 진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휘닉스 파크, 15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 및 여행상품 주요 판매채널 통해 슈퍼딜 기획전 진행
- 23년 리뉴얼 객실(평일 투숙 시 30시간 이용)과 워터파크, 사우나, 인근 허브나라농원 입장권 등 구성
- 수요일 투숙시엔 서프라이즈 한 가격! 9만9천원

◇휘닉스 파크 전경
◇ 휘닉스 파크 루지랜드

휘닉스 파크가 15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슈퍼딜을 진행한다. 휘닉스 파크 슈퍼딜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상품 판매채널 등에서 동시 진행된다.

휘닉스 파크 슈퍼딜은 22년과 23년 리뉴얼 한 스카이 객실에 투숙하며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역시 23년에 리뉴얼 한 사우나 이용권 그리고 휘닉스 파크에서 차로 약 10여분 거리에 있는 허브나라농원 입장권 등이 모두 포함됐다. 평일 투숙 시엔 오전 체크인, 다음 날 오후 체크아웃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여유 있게 객실을 이용할 수도 있다.

휘닉스 파크는 리조트 756개 객실과 호텔 130개 객실, 유스호스텔 등을 갖춘 강원 대표 호텔&리조트다. 평창군 중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봉평면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 기준 차로 약 1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휘닉스 파크를 대표하는 레저 콘텐츠 스키 외에도 골프, 워터파크, 루지, 관광 곤돌라 등 사계절 놀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한 곳이다.

특히 봄부터 가을까지 단지 내 포레스트 파크는 푸른 잔디에서 아이들과 가족모두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드넓은 광장이고 그 밖에 시나미 계곡 산책로, 태기산 둘레길 등 단지 내 곳곳에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이 주는 휴식을 경험 할 수도 있다.

슬로프 경사를 활용 운영되는 무동력 썰매 루지도 오픈했는데 출발 전 안전점검 및 간단한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파크 슈퍼딜 상품 기획전은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구매한 상품은 구매 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슈퍼딜 기획전은 5월 연휴기간 이용가능 한 상품도 판매된다.

휘닉스 파크 슈퍼딜 기획전 상품은 19만원부터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 및 여행상품 주요 판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수요일 투숙 시엔 서프라이즈 특가 9만9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슈퍼딜 기획전 및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딜을 기획한 휘닉스 호텔&리조트 이미정 영업기획팀장은 "휘닉스 파크 슈퍼딜은 4월 중순부터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까지 평창의 광활한 자연을 많은 분들이 누리고 만끽하실 수 있도록 좋은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기획전"이라며 "5월 연휴기간에도 이용가능 한 만큼 올 봄 해발 700m 휘닉스 파크에서 생동감 넘치는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