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강원혁신센터, 2023년 G-스타트업 예비창업 지원사업 'Welcome to IR 대회' 성료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이기대)는 30일 강원혁신센터 대회의실에서 2023년 G-스타트업 예비창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Welcome to IR 대회'를 실시했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이기대, 이하 강원혁신센터)는 30일 강원혁신센터 대회의실에서 2023년 G-스타트업 예비창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Welcome to IR 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G-스타트업 예비창업 지원사업에 참여 중이면서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7개 예비창업팀을 대상으로 IR 전략 실습 교육, 1대1 컨설팅 등을 통해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이번 IR 대회에서 그 성과를 검증받았다.

최우수상에는 헬스케어 플랫폼에 기반한 노인 보행기를 개발하는 ㈜소나버스(대표:이수진), 우수상에는 후각 자극을 활용한 치매 진단기와 기억력 훈련기를 개발하는 솔루션(대표:김우섭)이 선정됐으며, 수상팀에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과 '2024년 G-스타트업 초기창업 지원사업' 서류면제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참여한 모든 팀에게는 대회 종료 후 심사위원과의 1대1 후속 멘토링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