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수험표 버리지 마세요"…레고랜드부터 템플스테이까지 할인혜택 풍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레고랜드 본인 입장권 50% 할인
도내 7개 사찰 템플스테이 1만원
영화관람권 7,000원 할인 혜택

강원일보DB

수능이 끝나면 수험표는 만능 할인쿠폰이 된다. 올해도 여행, 유통, 통신 등 강원특별자치도 내 업체들이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지참하면 레고랜드 반값 할인부터 1만원 템플스테이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17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2023 수험생 레고랜드 정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표, 수시합격증 등 입시 관련 서류 중 하나와 신분증을 지참하면 본인 입장권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레스토랑 석식 뷔페 20% 할인, 레고랜드 리테일 샵 제품·식음료 10% 할인도 제공된다.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템플스테이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 하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박2일 템플스테이 체험비를 지원한다. 참가자는 1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도내에서는 △낙산사 △백담사△보현사 △삼운사 △삼화사 △신흥사 △화암사 등 7개 사찰이 참가한다.

외식 관련 혜택도 풍성하다. 파리바게뜨에서는 16~18일 수험표를 지참하면 케이크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리아는 17일까지 더블데리 버거와 더블치킨 버거 2종, 양념감자, 탄산음료 2종으로 구성된 '수능 만점 팩' 메뉴를 1만원에 판매한다. 도미노피자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7일까지 피자 3종(블랙타이거 슈림프, 치즈 크레이프 샌드, 포테이토)에 대해 방문포장 시 50% 할인해준다.

CGV와 메가박스는 수험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화관람권 7,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CGV는 26일까지 메가박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