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영월, 각계각층에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 전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보덕유치원 원아들 성금 160만원 기탁
산업진흥원과 기업체, 환경 정화 활동

농협 영월군지부(지부장:이재순·오른쪽)는 지난 12일 군청을 방문해 최명서 군수에게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주)원주직매장(대표:박윤기)은 지난 13일 영월군청에서 영월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영월 보덕유치원(원장:한혜주)은 14일 영월군청에서 최명서 군수에게 성금 160만원을 기탁했다.
영월법원조정위원회(회장:서철수)는 14일 영월읍사무소에서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유류비를 전달했다.
영월산업진흥원(원장:엄광열) 운탄고도 1330 통합안내센터와 (주)서강(대표:김승동), (주)나무나라, 서진산업개발(주), 에너제로하우징(주), 네오아트 Inc 등 지역 내 기업들은 지난 13일 영월 운탄고도 1길 트레킹 코스(2.5㎞)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영월】연말연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

보덕유치원은 14일 군청을 방문해 최명서 군수에게 성금 160만원을 기탁했다. 특히 원아들은 지난 1년 동안 지역을 아끼고 이웃과 함께 즐겁게 살아가자는 영월사랑 릴레이 운동을 펼치며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

이날 영월중 동아리 YWCA는 군청에서 직접 제작한 환경 사랑 티셔츠 판매 수익금 23만원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해달라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영월법원조정위원회와 한반도승마장도 각각 100만원 상당의 유류비와 장학금 100만원을 저소득 가구 등에 기부했다.

이에 앞서 농협 영월군지부와 롯데칠성음료(주)원주직매장은 영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각각 300만원과 700만원을 영월장학회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김삿갓새마을부녀회와 영월유로살수도 장학금 100만원을 기부하며 이웃 사랑 운동에 동참했다.

더불어 지난 13일 영월산업진흥원 운탄고도 1330 통합안내센터와 (주)서강, (주)나무나라, 서진산업개발(주), 에너제로하우징(주), 네오아트 Inc 등 지역 내 기업도 운탄고도 1길 트레킹 코스(2.5㎞)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하며 모범을 보였다.

한혜주 보덕유치원장은 “원아들이 영월을 사랑하는 마음을 십시일반 모았다”며 “원아들이 지역과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