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춘천 봉의고 학부모들, 폴리텍Ⅲ 꿈드림공작소 체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이덕수) 춘천캠퍼스는 춘천 봉의고등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꿈드림공작소 체험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체험은 우두동 제2캠퍼스에서 봉의고 학부모 및 인솔교사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료로 진행됐다.

학부모 등은 폴리텍대학에서 무료로 개방한 시설과 장비를 활용해 직접 플레이팅 도마를 제작해보는 목공 체험을 가졌다. 이에 앞서 춘천폴리텍대의 외국어 전문교육기관인 글로벌 라운지를 비롯한 교육 훈련시설을 견학하고, 대학소개 및 2024학년도 입학전형 등도 안내받았다.

꿈드림공작소는 한국폴리텍대학에서 학교 내 시설과 장비를 민간에 무료 개방하는 대국민 공공인프라 개방 서비스다. 초·중·고교생, 대학생, 일반인, 재직자 등 누구나 무료로 진로체험 및 기술교육을 받을 수 있다.

춘천캠퍼스에 따르면 지난 5월 화천정보산업고를 시작으로 춘천 고교교장단 등 시민 300여 명이 꿈드림공작소를 통해 폴리텍의 시설과 장비를 체험했다.

이덕수 한국폴리텍Ⅲ대학장은 “꿈드림공작소에서는 진로체험뿐만이 아니라 재직자를 위한 직무역량 강화 기술교육,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특강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면서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이덕수) 춘천캠퍼스는 춘천 봉의고등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꿈드림공작소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이덕수) 춘천캠퍼스는 춘천 봉의고등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꿈드림공작소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