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영월에서 영서지역의 숨은 당구 고수를 가린다.
영월군체육회와 강원일보는 다음 달 2일 오전 9시 영월 한큐당구장 및 햇잎당구클럽에서 제1회 영월 동강배 영서지역 3쿠션(중대) 동호인 당구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중대 3쿠션 15점(한큐당구장)과 20점(햇잎당구클럽) 등 총 2개 종목(개인전) 토너먼트(각 32강) 2점제(뱅크샷은 2점·패널티 –1점) 방식으로 열린다. 또 경기는 심판 없이 선수 합의 하에 진행하며 전반적인 운영은 각 구장 경기 위원장이 결정한다. 다만 순수 동호인이 아닌 대한당구연맹 등록 선수와 선수 급 실력자들의 참가는 제한한다.
각 종목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각각 30만원과 15만원을 준우승과 공동 3위 입상자에게도 상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대진표 추첨은 29일 오후 3시 영월군체육회에서 열리며 대회 참가 선수들도 참관할 수 있다. 특히 결승전 및 시상식 이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전자 제품 상품권(50만원)과 무선 블루투스 엠프, 드론 등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도 이어진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강원일보 영월지사((033)372–4881)로 하면 된다.
김성수 군체육회장은 “순수 당구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이 필요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영월뿐만이 아니라 인근 정선과 평창, 원주 등에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