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강원2024]"동계청소년올림픽 붐업 동참" 단체 관람 나선 강원 경제기관·단체

강원경제단체연합회·강원테크노파크
아이스하키 남자 동메달전 관람 붐업 동참

◇강원경제단체연합회(회장:이금선)는 31일 도내 장애인단체 등 사회적 약자 30여명과 함께 강릉 하키센터를 찾아 동계청소년올림픽 아이스하키 남자 동메달전을 관람했다.

강원특별자치도내 경제기관·단체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붐업 동참을 위해 팔 걷고 나섰다.

강원경제단체연합회(회장:이금선)는 지난 31일 도내 장애인단체 등 사회적 약자 30여명과 함께 강릉 하키센터를 찾아 동계청소년올림픽 아이스하키 남자 동메달전을 관람했다.

이번 행사는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붐업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평소 신체적 불편 등으로 관람하기 힘들었던 도내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관람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이날 경기 관람 이후 강릉아트센터 전시관을 찾아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기념전시'도 둘러봤다.

또 강원테크노파크(원장:허장현) 임직원 35명도 이날 동계청소년올림픽 아이스하키 남자 동메달전을 관람했다.

이금선 강원경제단체연합회장은 "2018평창올림픽에 이어 이번 동계청소년올림픽도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고 말했다.

◇강원테크노파크(원장:허장현) 임직원 35명은 31일 강릉 하키센터를 찾아 동계청소년올림픽 아이스하키 남자 동메달전을 관람했다.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