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일자리 어르신 대상 활동 격려 행사 마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김소영)은 28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2024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문화 활동’을 진행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28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2024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문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일자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수고한 어르신의 노고를 격려하고, 다양한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레이저쇼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그맨이자 가수로 활동하는 재롱이와 미스트롯2와 현역 가왕에 출연한 가수 강혜연의 다채로운 공연 등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이영애 춘천시 복지국장은 “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을 보면서 새로운 도전과 용기를 얻는다”며 “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앞으로 있을 활동을 응원하며, 건강하게 활동하실 수 있도록 춘천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춘천 지역의 환경 개선과 아동 급식지원·등교길 교통지도 등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문화활동을 통해 잠시나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진호 춘천시의회 의장, 권주상 춘천시의회 부의장, 김지숙, 박남수, 윤민섭 춘천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