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일반

“강원 장애인들과 한 마음으로 나아갑니다”

강원일보 사회복지법인 함께사는 강원세상
제30회 장애인한마음전진대회 지원금 전달

강원일보 사회복지법인 '함께사는 강원세상'(이사장;박진오 강원일보 사장)은 7일 도지체장애인협회에 제30회 장애인한마음전진대회 지원금 1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김영래 강원일보 전무이사(오른쪽)가 김흥수 도지체장애인협회장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신세희기자

강원일보 사회복지법인 함께사는 강원세상(이사장:박진오 강원일보 사장)은 7일 강원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 사무실에서 제30회 장애인한마음전진대회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영래 강원일보 전무이사는 김흥수 도지체장애인협회장에게 대회 지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흥수 도지체장애인협회장은 “함께사는 강원세상의 꾸준한 지원과 관심으로 벌써 30회 째 대회를 이어가고 있다”며 “도내 장애인들이 모여 체력을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장을 만들기 위해 18개 시·군 조직위와 대회를 잘 꾸려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래 강원일보 전무이사는 “강원일보 사회복지법인 함께사는 강원세상은 2010년부터 장애인한마음전진대회를 지원해 오고 있다”며 “이해와 배려를 통해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강원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하고 속초시지체장애인협회가 주관하는 제30회 장애인한마음전진대회는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속초종합운동장에서 이어진다.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