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리강원 희망여름 나눔 캠페인’ 후원금 전달

7일 2억,1000만원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
도내 18개 기관의 혹서기 취약계층 1,400명에게 전달 예정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유계식)는 7일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우리강원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 2억1,000만원을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관협회(회장:변영혜)에 전달했다.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7일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우리강원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 2억1,000만원을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계식 도모금회장, 육동한 춘천시장, 변영혜 도사회복지관협회장, 오미경 춘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도내 16개 사회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 2개소가 참여해 혹서기 취약계층 1,400명에게 1인당 15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유계식 회장은 “도민들의 소중한 나눔이 이웃의 삶에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변영혜 회장은 “더운 여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큰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도내 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와 함께 힘을 모아 든든한 여름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육동한 시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지속적인 협력과 나눔의 자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