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송정해변에 신라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신라모노그램 강릉’이 오는 31일 문을 연다.
이 호텔은 바다와 소나무숲이 인접한 송정 해변의 자연 속에서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며,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명품 휴식처로 오픈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신라모노그램 강릉’을 미리 찾아가 봤다.
■반려견 동반객실운영…객실 90% 이상이 오션 뷰
오픈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라모노그램은 ‘더 신라'가 추구해온 가치·정체성 등의 헤리티지와 현지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추구해 만들어졌다.
호텔’과 ‘레지던스’로 오픈하는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커플부터 가족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객실 90%가 송정 해변과 솔밭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오션 뷰와 파인 뷰를 제공하고 전 연령층이 고객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315실 규모의 호텔객실이 6개 타입으로, 602실 규모의 레지던스 객실이 리조트형으로 설계돼 있는 등 다양한 타입의 호텔과 레지던스 객실을 갖췄다.
1000만 반려인을 위해 반려견(묘) 동반 전용 객실에는 반려견과의 여행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강아지용 침대와 계단, 배변 패드와 배변판, 강아지 전용 탈취 스프레이, 강아지 안전 울타리 등 다양한 펫 전용 물품이 비치된다,
또 5층 전체객실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객실'로 통크게 배치하고 룸타입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벙커룸에 패밀리 베드가 있는 가족을 위한 객실로 만들었다.
커플을 위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 전용 테라스와 수영장이 있는 ‘테라스 스위트’ 객실 등 커플부터 가족, 반려견(묘)와 함께하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또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프리미엄 놀이 공간인 '리틀 모노그램'뿐 아니라 친구 및 가족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룸' 몰입감 있는 콘텐츠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미디어 룸' 골프 고객을 위한 '스크린 골프' 시설, 싱그러운 솔밭과 바다가 보이는 '실내외 수영장'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럭셔리 스파 '스파 파빌리온' 등을 갖췄다.
■ 오픈 기념 패키지 등 풍성한 고객 혜택 제공 ..휴양과 레저, 미식 아우르는 호텔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 체크인하는 모든 이에게 신라모노그램 강릉만의 향기를 담은 사쉐를 증정한다(선착순 증정, 소진 시 마감). 오픈 후 주말인 8월 3일까지는 모노그램 파인 위시 트리,모노그램 모자이크,LED 스크린 메모리 쇼를 진행하며 고객 체험형 이벤트와 '파노라마 인 강릉' 패키지를 제공하며, 다양한 라이브 공연과 포토존 등도 준비되어 있다.
또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강릉의 주요관광지와도 가깝고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커피거리로 유명한 안목 해변까지 명품 해송솦길을 따라 20분만 걸으면 갈 수 있다. 중앙시장’, ‘경포대’, ‘아르떼뮤지엄 강릉’ 등도 차량으로 10분 이내면 도착한다. 대중교통과의 접근성도 좋아 강릉역에서 차량으로 약 8분, 강릉고속터미널에서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도착한다. 택시를 타도 1만5000원이면 충분하다.
신라모노그램 관계자는 “도시 전체가 관광지인 강릉에 국내 처음으로 라이프스타일 호텔 신라모노그램이 진출하게 됐다”며, “휴양과 레저를 위한 객실과 부대시설은 물론 관광지와의 접근성까지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