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강원 장애인체육가족 한마음대회 원주서 성황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원주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한 ‘2025년 강원 장애인체육가족 한마음대회’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원주 동부복합생활지원센터 및 소금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강원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원주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한 ‘2025년 강원 장애인체육가족 한마음대회’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원주 동부복합생활지원센터 및 소금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도장애인체육회와 9개 시군장애인체육회 임직원 등 175명이 참가해 생활체육 종목 경기와 트레킹을 함께하며 한마음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날 열린 개회식에는 방정기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해 이광호 춘천시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김종필 속초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김남호 횡성군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이덕희 영월군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하고 임직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참석자들은 좌식배구, 좌식배드민턴, 피구, 줄다리기 등 생활체육 경기를 통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서로 소통하며 화합을 다진 후 소금산그랜드밸리 트레킹을 통해 원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했다.

방정기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오늘 이 자리는 장애인체육을 위해 힘쓰는 모두가 하나되는 뜻깊은 자리”라며 “강원도 장애인체육의 밝은 미래를 함께 그려가는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