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른엔젤체어 연일 완판 행진
마트·백화점·홈쇼핑서 히트
대만·일본 등 수출도 잇따라
고기주 대표 “기술개발 매진
고객만족도 극대화 위해 최선”
현대인들에게 올바른 자세는 건강한 삶의 첫 단추다. 오랜 기간의 업무와 학업으로 굽은 등·허리는 국민의 건강을 해치는 대표 요인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올바른 자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지금, 자세교정 의자 제조업체인 춘천 소재 우진코리아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진코리아는 2019년 설립된 자세교정 관련 상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우진코리아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바른엔젤 체어'가 있다. 이 제품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자세교정 효과로 허리, 척추에 통증이 있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바른엔젤 체어의 특징은 의자 전체 프레임의 강력한 복원력이다. 사용자의 엉덩이와 허리, 등을 지탱하는 프레임은 큰 압력을 버틸 수 있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는 직장인과 학생들이 만성적으로 시달리고 있는 허리 통증과 골반 비대칭, 일자목, 굽은 등 등을 바로잡는 데 탁월하다고 정평이 났다. 또 등판 부위에 부착된 날개 형상의 쿠션은 사용자의 허리를 감싸 편안함을 전달한다. 게다가 등판 쿠션에는 6개의 척추 지압용 돌기가 있어 자세교정과 마사지 등 일석이조 효과를 발휘한다. 이 밖에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등판 프레임은 밀착해 기대어도 뒤로 넘어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코로나19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의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기 위한 배려도 빼놓지 않았다. 모든 바른엔젤 체어는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항균 처리가 이뤄진다. 또 등받이 부분에 원활한 공기 순환을 위한 에어벤트홀을 적용해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사용자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고 있다.
임영기 우진코리아 부대표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바른엔젤 체어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삶을 선물한다는 목적으로 최고의 품질로 생산·보급되고 있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술력을 개발·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바른엔젤 체어는 말 그대로 '히트'를 치며 완판 행진을 이어 오고 있다. 실제 회사 설립 이듬해인 지난해 7월 바른엔젤 체어는 전국의 대형마트와 백화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지난해 8월에는 후속 작품으로 선보인 바른엔젤 체어Ⅱ가 7회가량 출연한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수상경력도 화려하다. 우진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0년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친화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로부터 2020년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이룩했다. 우진코리아는 해외 시장 개척에도 힘쓰고 있다. 이들은 국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바른엔체 체어를 대만과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인접한 아시아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 또 러시아까지 거점 수출국가로 설정해 시장 규모를 넓히고 있다.
고기주 우진코리아 대표(사진)는 “우진코리아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이 건강해야 세상이 건강해진다'는 사명을 중심으로 견고하고 우수한 상품 생산에 온 힘을 쏟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규 기술 개발에 매진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윤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