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박인환의 고향 인제서 시인의 삶 기린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다음달 7일부터 시인 탄생 96주년 2022 박인환문학축제

【인제】박인환 시인 탄생 96주년을 기념하는 ‘2022 박인환문학축제’가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박인환문학관 일원에서 열린다.

박인환 시인의 고향 인제군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박인환의 삶과 그 작품 세계를 재조명하는 학술행사부터 남녀노소가 모두 즐기고 낭만에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문화예술 콘텐츠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축제를 주최하는 인제군문화재단은 박인환 학술세미나 등 학술강연과 전국동네책방거리(북마켓), 多북多북 인제도서관 등 체험행사, 7080 낭만콘서트 등 공연프로그램, 야외에서 즐기는 돗자리영화제까지 축제 4일 일정 내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박인환골든벨과 가족장학퀴즈 등 주민참여 프로그램의 수상자에게는 노트북교환권(100만원), 가족여행상품권(100만원), 애플워치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도 마련했다.

인제군문화재단측은 축제가 진행되는 박인환문학관, 별빛야시장, 인제문화원, 벽화거리, 인제산촌민속박물관 일대에 가을 정취 물씬 나는 오색빛깔 인문학축제의 대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인환문학축제의 자세한 사항은 박인환문학관 홈페이지(http://parkinhwan.or.kr/)나 전화((033)462-2086)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또 하나의 상처, ‘강제징집과 녹화사업’

납북귀환어부 간첩조작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