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한여름 밤 시원한 음악으로 무더위 날린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오는 12~26일 문화버스킹 ‘속초 비긴어게인’
매주 토요일 EDM·디제잉 등 다채롭게 구성

◇문화버스킹 ‘속초 비긴어게인’ 행사 포스터.

【속초】속초문화관광재단(이사장:이병선)은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속초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해 문화버스킹 ‘속초 비긴어게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시민과 관광객의 몸과 마음에 휴식을 제공하고, 지역 문화예술인의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청초호유원지 분수광장에서 열리는 버스킹은 EDM, 디제잉, 밴드, 댄스 등으로 구성해 한 여름 밤 무더위를 잊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앞으로 더 나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관람객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조사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속초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http://sokchocf.or.kr) 및 SNS(https://blog.naver.com/sokchocf)를 통해 확인하거나 재단 문화관광축제팀((033)636-0670)에 문의하면 된다.

이병선 이사장은 “속초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마련한 이번 문화버스킹에 시민·관광객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며 “한 여름 밤 시원한 음악과 함께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신나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