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중진공 강원본부-글로벌CEO클럽 강원지회 생필품 기부행사 눈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모혜란)와 글로벌CEO클럽 강원지회(회장:이호성)는 28일 춘천시 소재 지역 어르신 무료 급식소인 '자비의 집'을 찾아 생필품 기부행사를 실시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모혜란)는 28일 춘천시 소재 지역 어르신 무료 급식소인 '자비의 집'을 찾아 생필품 기부행사를 실시했다.

자비의 집은 춘천 청평사가 지역 어른신들의 식사를 무료로 대접하고자 올해 7월에 개소한 무료 급식소다.

글로벌CEO클럽 강원지회(회장:이호성 ㈜산돌식품 대표)와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 물품기부를 통해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중진공은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인 ㈜온세까세로에서 구입한 빵을 비롯해 산돌식품, ㈜세준에프앤비(대표:박승용), ㈜매홍엘앤에프 등 글로벌CEO클럽 강원지회 회원사에서 자체 생산한 닭갈비, 떡볶이, 누릉지 등 간편식을 기부 받아 전달했다.

모혜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강원지역본부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지역 내 중소벤처기업과 함께 주변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중진공은 지역 구성원 단체 등과 함께 소외된 이웃과 동행하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