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가을여행 즐겨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호캉스과 숲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을여행 최고의 여행지
리뉴얼 객실 및 카카오프렌즈 테마 객실, 반려 동물 동반 이용 객실도 운영

강원도 단풍의 최절정기인 10월을 맞아 명산 태기산 자락 해발 700m 고지대에 조성된 휘닉스 파크가 반려동물과 함께 가을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반려동물 동반 강원도 대표 여행지로도 손꼽히는 휘닉스파크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약 70여개 객실 외에도 관광곤돌라, 루지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 등 각종 체험상품을 기획했다.

스키슬로프 정상 해발 1,050m 몽블랑까지 올라가는 관광 곤돌라,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무동력 썰매 루지를 타고 트랙 위를 달리며 내려오는 어트랙션 루지 랜드, 태기산CC 카트 투어 등도 모두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반려동물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 '나랑놀아주개'도 상시 운영 중이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 반려동물과 신나게 놀고 난 후에는 단지 내에 24시간 운영 중인 셀프애견목욕 시설 '뽀송하개'를 이용해 보길 추천한다. 투숙객은 시설 이용이 무료이며 용품을 준비 못한 경우에는 자판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리조트동과 호텔, 빌라, 유스호스텔 등 다양한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는 휘닉스 파크는 최근 몇 년간 전 객실 리뉴얼을 마친 블루동 리조트에 이어 2023년 그린동 객실 리뉴얼까지 마쳐 국내 최정상급의 객실을 갖춘 호텔&리조트로 발돋움했다.

휘닉스 파크 전윤철 총지배인은 "올 가을 휘닉스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반려동물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