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강원중소기업인대회가 오는 31일 오전11시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 2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올해 창간 80주년을 맞은 강원일보와 강원특별자치도,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회장: 최선윤),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 주최하는 강원중소기업인대회는 올해 27회째로, 강원지역 경제분야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날 중소기업계 발전 기여 유공자와 기업계 지원 및 성장 판로 개척에 힘을 보탠 유관기관을 선정하는 강원중소기업지원대상 시상식이 치러진다.
올해는 모범기업인으로 선정된 김석순 ㈜비알팜 대표이사, 이정완 ㈜디아이 대표이사, 이호성 ㈜성백에프엔에스 대표이사가 각각 대통령상을 수상한다.
유기홍 ㈜휴레브 대표이사가 국무총리상, 김덕규 솜씨가㈜ 대표이사 등 9명은 중소기업부 장관상을 각각 받는다.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은 양혜령 ㈜에스피엠 대표이사 등 5명이 수여받는다.
강원중소기업지원대상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백순임)와 KNU창업혁신원(원장: 최용석)에게 강원특별자치도상이 주어진다.
김미현 신용보증기금 속초지점 선임차장은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박정욱 ㈜월드케미칼 실장 등 2명은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이 각각 전달된다.
강원일보사장상은 김창혁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장, 장철성 강원대 산학협력단장이 받는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강원중소기업인대회는 지역경제 발전과 중소기업계 기반 강화 등에 기여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격려하고 포상하는 지역 중소기업인들의 최대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