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불안정한 국내외 경제 속 강원경제 새로운 이정표 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2025 강원중소기업인대회
유공자 포상·표창 등 수여
참석자들 상호 발전 기원

2025 강원 중소기업인대회가 31일 춘천스카이컨벤션에서 열려 김진태 지사, 한기호 국회의원, 박진오 강원일보 사장, 최선윤 강원중소기업회장, 박순홍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경원 강원지방조달청장 등 내빈들과 2025중소기업유공자, 제27회 강원중소기업지원대상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승선기자

2025 강원중소기업인대회가 지역 경제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불안정한 국내외 경제상황을 극복하고 새로운 이정표를 설정하는 자리가 됐다.

지역경제 발전과 함께 중소기업 기반 강화에 기여한 경제인들을 발굴·배출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수상자들을 축하하면서 서로의 발전을 응원했다.

제27회 강원중소기업지원대상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백순임)와 KNU창업혁신원(원장: 최용석)에게 강원특별자치도지사상(단체상)이 주어졌다.

개인상 부문에서는 김미현 신용보증기금 속초지점 선임차장은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받았고, 박정욱 ㈜월드케미칼 실장과 원우림 현대씨앤이㈜ 대표이사 등 2명은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이 각각 전달됐다. 강원일보사장상은 김창혁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장, 장철성 강원대 산학협력단장이 받았다.

2025 중소기업 유공 수상자는 대통령 상을 받은 김석순 ㈜비알팜 대표이사, 이정완 ㈜디아이 대표이사, 이호성 ㈜성백에프엔에스 대표이사 등을 비롯해 총 18명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모범기업인으로 선정된 유기홍 ㈜휴레브 대표이사는 국무총리상을 받았으며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은 김남혁 원백고이스트 대표, 김덕규 농업회사법인 솜씨가 주식회사 대표이사, 박노연 동성식품 대표, 신동운 주식회사 미래정보기술 대표이사, 안종덕 제네톡스(주) 대표이사, 임철환 주식회사 이노스 회장, 정영웅 ㈜세준에프앤비 공장장, 유현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과장, 장헌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부장 등 9명에게 돌아갔다.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은 김우겸 주식회사 영월가스상사 대표이사, 양혜령 주식회사 에스피엠 대표이사, 이미옥 주식회사 크린산업 대표이사, 한정희 주식회사 한성정보시스템 대표이사, 김진호 고성문화재단 이사 등 5명이 받았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