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1TV 독립영화관(12일 밤 11:30)=오는 17일부터 열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특별단편전 특집. 손태겸 감독의 ‘여름방학’부터 곽은미 감독의 ‘대자보’까지 만난다. 여름방학은 어쩔 수 없는 일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말한다. 동균을 남몰래 짝사랑하는 주인공 준희는 어느 날 학교 양호실에 잠들어 있던 동균에게 키스하는 모습을 순영에게 들키고 마는데. 한 사람의 슬픔을 이유로 세상이 무너지지는 않겠지만, 그 슬픔이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고 해서 작고 초라한 것은 아니다.
▣tvN 무쇠소녀단2(12일 오후 8:40)= 푸껫 전지훈련 2일차! 소녀들의 실력을 수직 상승시켜 줄 특별 코치가 등장했다. 그녀의 정체는 다름아닌 세계 챔피언? 복싱 세계 1등과 시원하게 맞붙는 글로벌급 스파링이 시작된는데. 월드 챔피언도 인정한 특급 무쇠 소녀는 과연 누가 될 것인지 현장 속으로 떠난다. 그리고 마침내 대망의 무쇠소녀들이 함께할 첫 생활체육 복싱대회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3개월의 피, 땀, 눈물을 증명하기 위해 소녀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분! 링 위에 오르는 순간, 가빠지는 숨소리와 요동치는 심장에도 주먹을 뻗어야 한다! 과연 소녀들은 챔피언을 거머쥘 수 있을까?

▣EBS 고양이를 부탁해(12일 오후 7:20)=22살 노묘의 기적 같은 하루가 있다. 사람 나이로 치면 무려 110살! 22살의 고양이 ‘메소’를 만난다. 메소는 나이가 든 만큼 아프지 않은 곳이 없다. 퉁퉁 부은 다리와 거의 남아 있지 않은 시력에 앞도 잘 안 보여 이제 걷는 것은 물론 숨 쉬는 것조차 버거운 나이인데. 그런 메소의 곁을 지키는 집사 종민씨가 있다. 종민씨는 메소와 함께하는 오늘이 선물이자 기적일 따름이라는데. 22년째 서로의 곁을 지켜온 메소와 종민 씨의 특별한 이야기를 함께한다.
▣MBN 전현무계획(12일 밤 9:10)=전현무와 곽튜브의 ‘먹친구’ 이세희가 ‘60번째 길바닥’ 청주에 출격한다. 청주에 와야 먹을 수 있는 찌개 ‘돼지 울대 찌개’ 맛집으로 향한다. 그러나 맛집 사장님은 계속 촬영이 안된다는 말을 반복하는데! 세 사람은 ‘울짜장’ 맛집 두 곳에 이어 ‘울대 찌개’ 맛집까지 연속 세 번이나 섭외에 실패해 충격! 결국 세 사람은 청주의 마지막 희망이라며 또 다른 ‘울대 찌개’ 맛집으로 이동한다. 다행이 일사천리로 섭외에 성공한 세 사람은 당일 도축한 돼지의 ‘뒷목살 구이’를 맛보는데! 소탈하고 털털한 ‘먹방 여신’ 이세희와 전현무 곽튜브가 함께하는 ‘청주 먹트립’ 현장으로.

▣OCN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 잠입편(12일 오전 11:10)=무한열차 전투 이후 전투의 여파로 염주 렌고쿠 쿄쥬로가 죽었다. 부고를 전하러 가던 탄지로 일행은 나비저택 내에서 소란이 벌어지는 걸 보고 서둘러 가는데, 음주 우즈이 텐겐이 여자 멤버들을 데리고 가는 걸 보게 되고, 그를 막으려다 결국 자기들이 유곽으로 가게 되었다. 각자 가진 특성을 이용해 혈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며 텐겐의 세 아내를 찾던 일행은 다시 위기에 처하는데. 연락이 끊겨 버린 우즈이의 세 아내를 찾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