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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교통공단,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관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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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콜센터 '서비스 혁신' 높게 평가받아
고객 만족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운영

◇한국도로교통공단(이사장:김희중)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돼 최근 인증을 받았다.

한국도로교통공단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19일부터 7월11일까지 전문요원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 만족도 설문을 통해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공단 콜센터는 상담 품질과 민원인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도한 '서비스 혁신'을 높게 평가받았다.

공단은 고령운전자가 복잡한 운전면허 적성검사 절차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지친화형 리마인드 영상 안내' 서비스와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 한국어가 서툰 외국인을 위한 다국어 채팅 상담 서비스 등을 운영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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