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은 19일 해안면 이현리에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준공식을 열었다. 스마트팜은 총 4㏊ 규모로 지열 기반 스마트 환경제어 시스템을 갖춘 시설이다. 이날 서흥원 양구군수, 정창수 양구군의장 및 군의원, 김왕규 도의원, 권혁범 양구소방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등이 참석해 준공식을 축하했다.양구군은 19일 해안면 이현리에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준공식을 열었다. 스마트팜은 총 4㏊ 규모로 지열 기반 스마트 환경제어 시스템을 갖춘 시설이다. 이날 서흥원 양구군수, 정창수 양구군의장 및 군의원, 김왕규 도의원, 권혁범 양구소방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등이 참석해 준공식을 축하했다.양구군은 19일 해안면 이현리에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준공식을 열었다. 스마트팜은 총 4㏊ 규모로 지열 기반 스마트 환경제어 시스템을 갖춘 시설이다. 이날 서흥원 양구군수, 정창수 양구군의장 및 군의원, 김왕규 도의원, 권혁범 양구소방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등이 참석해 준공식을 축하했다.양구군은 19일 해안면 이현리에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준공식을 열었다. 스마트팜은 총 4㏊ 규모로 지열 기반 스마트 환경제어 시스템을 갖춘 시설이다. 이날 서흥원 양구군수, 정창수 양구군의장 및 군의원, 김왕규 도의원, 권혁범 양구소방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등이 참석해 준공식을 축하했다.
양구군은 19일 해안면 이현리에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준공식을 열었다. 스마트팜은 총 4㏊ 규모로 지열 기반 스마트 환경제어 시스템을 갖춘 시설이다. 이날 서흥원 양구군수, 정창수 양구군의장 및 군의원, 김왕규 도의원, 권혁범 양구소방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등이 참석해 준공식을 축하했다.
이규호기자 leekh@kwnews.co.kr 입력 : 2025-11-20 00:05:00 지면 : 2025-11-20(1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