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포토뉴스】민원담당 공무원 힐링프로그램 운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삼척시가 지난 19일 강릉시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종합민원실과 읍면동 민원담당자, 국민신문고 고충민원 처리 담당자 등 40명을 대상으로 ‘지친마음 토닥토닥’ 민원담당 공무원 힐링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삼척시가 지난 19일 강릉시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종합민원실과 읍면동 민원담당자, 국민신문고 고충민원 처리 담당자 등 40명을 대상으로 ‘지친마음 토닥토닥’ 민원담당 공무원 힐링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황만진기자 hmj@kw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라이프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