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오임수 서귀포시 부시장, 태백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오임수 서귀포시 부시장이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태백】제주 서귀포시 오임수 부시장이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위해 태백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태백시와 서귀포시는 2014년 우호교류협정을 맺고, 각종 축제 초청, 관광지 입장료 면제,강원태백몰 이용 시 무료배송쿠폰 제공 등을 하며 활발한 교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임수 부시장은 “제30회 태백산 눈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며, 이 행사가 세계적인 겨울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태백을 아끼는 많은 서귀포시민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제30회 태백산 눈축제를 위해 발걸음을 해준 오임수 부시장과 방문단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두 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협력 방안을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현재까지 총 100여명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누적액 1,200여만원을 달성했다.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 세무과 세정팀((033)550-20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임수 서귀포시 부시장이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