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휴젤, 대만 ‘AMWC ASIA’ 참가…”아시아 시장 지배력 확대 나서”

◇휴젤이 'AMWC ASIA & TDAC 2024'에 참가해 톡신 등 자사 제품들을 선보였다.

춘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이 최근 대만에서 개최된 'AMWC ASIA & TDAC 2024'에 참여하며 아시아 시장 지배력 확대에 나섰다.

‘AMWC ASIA & TDAC(Aesthetic Medicine World Congress & Taiwan Dermatology Aesthetic Conference)’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해 에스테틱 및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다.

이번 학회에서 휴젤의 대만 법인인 ‘휴젤 타이완(Hugel Taiwan)’은 단독 부스로 참가해 보툴리눔톡신 제제 '레티보’의 우수성을 선보였다. 휴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와 하이엔드 코스메틱브랜드 ‘바이리즌 BR’도 함께 전시해 부스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휴젤 관계자는 “현재 대만에서 톡신 시장 점유율 20% 이상을 기록하며 2위를 유지하고 있는 휴젤은 연내 코스메틱 브랜드를 포함해 휴젤이 보유한 다양한 품목들을 순차적으로 론칭하며 시너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