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림대(총장:최양희)는 20일 교내 캠퍼스라이프센터 비전홀에서 2024학년도 동계 교수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교수세미나에서는 최양희 총장과 교수, 직원 등 2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RISE) 대응 방안, 대학 연구 경쟁력 강화 방안에 대해 보고가 진행됐다. 이어 한림대 비전2040 및 글로컬대학 추진 과제인 AI 대학의 구현 현황과 계획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베스트 티쳐 어워드’에는 성기현 인문학부 교수를 비롯해 총 15명이 선정돼 이들에게 상장과 격려금이 수여됐다.
2025학년도 특훈교원에는 신유경(글로벌학부), 김정원(환경생명공학과), 이규영(의학과) 교수를 위촉됐다.
이와함께 정년 퇴임을 맞이한 김번(영어영문학과), 김진숙(언어청각학부), 김종대(소프트웨어학부), 박현제(소프트웨어학부), 박재봉(의학과), 강동철(일송생명과학연구소) 교수의 퇴임식이 진행됐다.
새로 부임하는 MICE기획경영전공 윤은주 교수 등 7명의 신임교원 소개 자리도 마련됐다.
최양희 총장은 “우리는 직면한 위기를 외면하지 말고 해결 방안을 강구해 과감히 실천해 위기를 기회로 바꿔야 한다”며 “한림대는 높은 잠재력을 가진 대학으로서 우리 스스로 가치관과 목표를 명확히 하고 서로 협력한다면 놀라운 성과를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