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로컬의 가치를 PLAY하다” 하이원리조트, 로컬페스티벌 축제 오늘 개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9일과 10일 이틀동안 하이원 마운틴광장
지역 재료로 만든 먹거리부스 상시 운영
하이원 전속 뮤지션 음악공연, 마술쇼 등 다채

【정선】 하이원리조트가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동안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하이원 마운틴광장에서 ‘로컬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역 먹거리를 관광객들에게 홍보하는 하이원 로컬페스티벌에서는 ‘로컬의 가치를 PLAY하다’를 슬로건으로 ‘곤드레 떡빵’, ‘황기족발’, ‘특산물 가공식품’ 등 정선 지역의 재료로 만든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정선을 맛보다’ 부스를 상시 운영한다.

특히 하이원 전속 뮤지션들이 들려주는 음악공연 ‘귀로 듣는 감성 페스티벌’과 온 가족이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버블&풍선 마술쇼를 즐길 수 있는‘상상의 놀이터’도 펼쳐진다.

이 밖에도 로컬페스티벌에서 구입한 영수증으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영수증 이벤트’도 열려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이번 로컬페스티벌은 정선의 다양한 맛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의 장”이라며 “지역과 함께하는 즐길거리가 있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가 지역의 풍성한 먹거리를 홍보하는 하이원 로컬페스티벌을 오는 9일과 10일 이틀동안 하이원 마운틴광장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상상놀이터 모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