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강릉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2025년 강릉꿈드림수학여행 진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문수청소년회가 위탁운영중인 강릉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 학교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5년 강릉꿈드림수학여행’을 부산일대에서 진행했다.

【강릉】문수청소년회가 위탁운영중인 강릉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부산 일대에서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 학교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5년 강릉꿈드림수학여행’을 진행했다.

유경재단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수학여행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은 해운대 열차 탑승, 오륙도 스카이 워크 체험, 씨라이프 부산 아쿠라이움 관람, 자갈치시장 체험, 금련산 청소년수련원 내 천체 투영관에서 별과 우주에 대한 천문 체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지역 문화를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수학여행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부산으로 2박 3일 수학여행을 다녀오며 바다도 보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친구들과 함께해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좋은 추억으로 오래 기억될거예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권용경 강릉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으로 이루어진 뜻 깊은 여정이었다”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또래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고, 지역 자원과의 연계를 통해 프로그램이 더욱 알차게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후원해 주신 유경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

강원일보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