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휘닉스파크, 겨울방학 스키강습 혜택 … 리프트권 ‘웰컴패스’ 도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

휘닉스 파크는 겨울방학을 맞아 7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스키학교 스키 강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학 기간 스키 입문과 강습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한 시즌 운영이다.

휘닉스 파크는 25/26 시즌 동안 스키 강습을 2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을 적용하며 중복 적용 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강습 이용 횟수를 기준으로 적용된다.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강습 전용 리프트와 슬로프를 운영하고 있다.

강습 전용 슬로프는 일반 이용객의 이용이 제한돼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개인별 맞춤 강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다.

스키학교 강습 상품은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있다. △만 4~6세 유아 대상 프리미엄 키즈 스타터 △초·중·고 학생 대상 프리미엄 키즈/유스 풀패키지 △개인 맞춤형 전문 케어 강습 △가족이나 친구 단위로 참여하는 스키학교 가족 강습이다.

특히 프리미엄 키즈/유스 풀패키지는 전문강사가 강습은 물론 식사와 전반적인 케어까지 관리하는 방식으로 운영돼 보호자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어 초등학생 이용 비중이 높다.

또한 휘닉스 파크는 리프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달부터 모든 리프트권을 ‘웰컴패스(Welcome Pass)’로 통합 운영하고, 리프트권 구매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스키 이용 중 휴식 시간에 따뜻한 음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운영 방식으로, 기존에 구매한 리프트권에도 동일 혜택이 적용된다.

겨울방학 시즌 스키 강습 할인 운영과 웰컴패스 관련 이용 안내는 휘닉스 스노우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

강원일보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