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는 겨울방학을 맞아 7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스키학교 스키 강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학 기간 스키 입문과 강습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한 시즌 운영이다.
휘닉스 파크는 25/26 시즌 동안 스키 강습을 2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을 적용하며 중복 적용 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강습 이용 횟수를 기준으로 적용된다.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강습 전용 리프트와 슬로프를 운영하고 있다.
강습 전용 슬로프는 일반 이용객의 이용이 제한돼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개인별 맞춤 강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다.
스키학교 강습 상품은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있다. △만 4~6세 유아 대상 프리미엄 키즈 스타터 △초·중·고 학생 대상 프리미엄 키즈/유스 풀패키지 △개인 맞춤형 전문 케어 강습 △가족이나 친구 단위로 참여하는 스키학교 가족 강습이다.
특히 프리미엄 키즈/유스 풀패키지는 전문강사가 강습은 물론 식사와 전반적인 케어까지 관리하는 방식으로 운영돼 보호자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어 초등학생 이용 비중이 높다.
또한 휘닉스 파크는 리프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달부터 모든 리프트권을 ‘웰컴패스(Welcome Pass)’로 통합 운영하고, 리프트권 구매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스키 이용 중 휴식 시간에 따뜻한 음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운영 방식으로, 기존에 구매한 리프트권에도 동일 혜택이 적용된다.
겨울방학 시즌 스키 강습 할인 운영과 웰컴패스 관련 이용 안내는 휘닉스 스노우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