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제27회 인제군민 건강달리기대회 참가열기 고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접수처 문의·접수 잇따라 … 홍보부스 경품추첨 등 풍성

지난해 인제군민 건강달리기대회 모습

【인제】3·1절 107주년 기념 제27회 인제군민 건강달리기대회를 앞두고 주민들의 참가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창간 81주년을 맞은 강원일보와 인제군체육회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3월1일 오전 10시 인제체육관 앞에서 출발한다. 지센트아파트, 한전 인제지사, 인제군청사거리, 인제소방서를 거쳐 인제체육관으로 도착하는 총 3.5㎞ 구간에서 펼쳐진다.

대회 개막 8일을 앞두고 접수처인 인제군체육회에는 참가 신청 접수 및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인제군청을 시작으로 인제경찰서, 인제소방서, 인제문화원, 인제군새마을회 등 수많은 기관·단체와 주민들이 참가 접수를 마쳤다.

모범운전자연합회인제군지회, 인제소방서의용소방대, 인제군자율방범연합대는 달리기 코스에서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맡는다.

본 대회에 앞서 인제군체육회육상지도자가 진행하는 준비운동, 인제 발전을 염원하는 내빈과 참가자들의 퍼포먼스 등이 진행된다. 각급 기관·단체의 홍보부스도 마련된다. 행사 후에는 경품 추첨의 시간도 준비됐다.

이기호 인제군체육회장은 “겨우내 잔뜩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새 봄을 맞아 많은 군민들이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문의는 (033)461-7330으로 하면 된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

강원일보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