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폴리텍Ⅲ대학 춘천캠, 춘천 고교 교장단 대상 ‘꿈드림공작소 체험 활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플레이팅 도마 제작 목공체험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이덕수) 춘천캠퍼스는 20일 춘천시 우두동 2캠퍼스에서 춘천지역 고등학교 교장단을 대상으로 ‘꿈드림공작소 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이덕수) 춘천캠퍼스는 20일 춘천시 우두동 2캠퍼스에서 춘천지역 고등학교 교장단을 대상으로 ‘꿈드림공작소 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한재혁 춘천기계공고 교장을 비롯한 지역내 고교 교장 13명은 꿈드림공작소 체험의 일환으로 직접 플레이팅 도마를 제작해보는 목공 체험 활동을 가졌다.

이에 앞서 교장단 일행은 폴리텍 외국어 전문교육기관인 글로벌라운지를 비롯한 춘천폴리텍대의 교육 훈련시설 견학한 후 대학소개 및 2024학년도 입학전형 안내도 받았다.

꿈드림공작소는 한국폴리텍대학에서 학교 내 시설과 장비를 민간에 무료 개방하는 대국민 공공인프라 개방 서비스다. 지난달 화천정보산업고 재학생 및 교사들이 견학한 이후 한 달 동안 100여 명의 일반인이 춘천폴리텍대의 시설과 장비를 체험했다.

한편 춘천 폴리텍은 올해 하반기 전기, 인공지능SW융합, 산업설비, 산업디자인 등 3개월 단기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9월부터 학위과정 모집을 시작한다.

이덕수 한국폴리텍Ⅲ대학장은 “꿈드림공작소는 진로체험뿐 아니라 재직자를 위한 직무역량 강화 기술교육,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특강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라며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덕수 한국폴리텍Ⅲ대학 학장이 20일 춘천시 우두동 2캠퍼스에서 춘천지역 고등학교 교장단을 대상으로 폴리텍대학 소개를 하고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